본문 바로가기
가족나들이

인천벚꽃 원적산공원 가족나들이 하기 좋은곳 부평 청천동

by 깨우침 2021. 4. 11.
728x90
반응형

인천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원적산공원 숨겨진 벚꽃구경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가족 나들이 산책하기 좋은 원적산 공원은 인공잔디축구장, 놀이터, 수목림 등이 있으며 그늘막 텐트도 칠 수 있고 매점도 있는 휴식하기 좋은 장소예요.

 

 

원적산공원
원적산공원

 

주차장 :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 80-22

 

 

원적산공원 인천 벚꽃구경 주말 나들이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원적산 공원을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천의 모든 공원들이 폐쇄했죠. 벚꽃 구경하기 좋은 지금 시즌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 감염을 우려해서 많이 이름이 알려진 공원들은 대부분 폐쇄됐는데요. 원적산공원은 주변 주민들이 대부분 이용하는 공원이라 그런지 폐쇄가 안되었네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 어디 갈까 고민하다 집 근처 원적산 공원에 오랜만에 가봤는데. 이런 원적산 공원이 이렇게 벚꽃이 만개했을 줄이야 상상도 못 했습니다. 벚꽃이 이렇게 예쁘게 피었다니 멀리 인천대공원 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너무나 예쁘고 잘 정돈된 원적산 공원이었어요.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올 포토존이 너무나 많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벚꽃사진
벚꽃

 

인천 벚꽃 구경하러 가던 공원들이 다 폐쇄한다는 소식에 올해는 아이들과 벚꽃 나들이 못할 뻔했는데 가까운 원적산 공원에 이렇게나 예쁘게 피어 있다니 좋은 구경 놓칠뻔 했네요. 거의 인근의 동네분들만 방문하는거 같은데 가족 단위로 산책 나온 분들이 꽤 많았어요.

 

 

원적산공원 가족 나들이 산책하기 좋은 곳

공원 내부에는 그늘막 텐트 설치도 할 수 있어서 도시락 준비해서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다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공원 내부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수목림처럼 조성된 곳이 나오는데 나뭇잎들이 무성해질 때면 정말 멋진 공간이 될 것 같네요. 가까운데 살면서도 너무 무심하게 안 왔던 거 같네요.

 

 

원적산공원산책로
원적산공원

 

 

인공잔디 축구장과 놀이터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고 공놀이 할 수 있는 인공잔디 축구장이 만들어져 있어요. 가끔 산책하러 올 때면 늘 조기 축구하는 분들이 축구장을 차지하고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모임이 없어서 그런지 어린아이들에게 축구를 가리키고 공놀이 하는 분들 차지가 되었네요. 또 놀이터 하면 아이들이 환장하죠. 저희 아이들도 한참 놀고 갔는데 정말 아이들에게 놀이터는 원픽인 거 같네요. 또 놀러 가자고 계속 이야기해요.

 

인조잔디축구장
원적산공원 인공잔디축구장

 

놀이터
놀이터

 

촬영하는 모든 곳이 포토존

원적산공원은 가족 단위로 산책하러 오는 분들이 많았어요. 거의 동네분들이 오는 분위기였는데 가족단위라서 그런지 서로 배려하면서 즐기는 분위기였습니다. 매점과 놀이터, 화장실, 잔디축구장 등 여러 시설들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벚꽃나무들이 꽤 많이 산책로를 따라 심어져 있어서 어딜 가나 포토존이라고 생각들만큼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온답니다. 사람들도 많이 북적이지 않아서 벚꽃이 지기 전에 한 번쯤 다녀와도 될 만큼 좋은 원적산 공원이었습니다.

 

 

원적산공원산책로
원적산공원 산책로

728x90
반응형

'가족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벚꽃명소 소개 및 폐쇄 안내  (0) 2021.03.27

댓글